2016년 5월 15일 일요일

데파페페 베토벤 교향곡 9번 환희의 송가 Depapepe Beethoven symphony No.9


데파페페가 연주한 베토벤 교향곡 9번 환희의 송가.

Depapepe Beethoven symphony No.9 D minor OP.125 - IV Finale "Ode an die Freude" or "Choral"

처음 이 영상을 보고 그 스케일에 압도되어 버렸다.

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의 연주로 들어도 웅장하고 멋진 곡이라 항상 마음속 베스트 였는데, 설마 기타로 이렇게 편곡을 할 줄이야.

일본 최고의 기타리스트들이 솔로 부분을 맡고 100명의 기타리스트가 반주를 연주해 오케스트라 뺨치는 웅장함을 만들어 냈다. 심지어 일본 핑거 스타일을 대표하는 코타로 오시오 형님도 솔로 중 하나를 맡고 있다.

기타 솔로는 어쿠스틱 기타와 클래식 기타의 장점을 잘 살린 편곡으로 화려함과 동시에 멋진 화음을 만들어 낸다. 어쿠스틱 핑거 스타일 솔로와 클래식 기타 솔로가 어우러진 곡은 이 곡 외에 아직 본 적이 없다.

데파페페가 가진 많은 좋은 곡들 중에서도 가장 최고로 뽑히는 곡이 아닐까 싶다.



아래는 Depapepe Start 100명 같이 연주하기 동영상.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고 나도 같이 연주하고 싶어지는 동영상이다.

100人でSTARTを弾こう!!!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HYyfCxW9rT0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